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여기 리뷰 함 ♡

나이키 덩크로우(스모크 그레이) 어디에도 잘어울리는 무난한 칼라

by Friendly M 2024. 9.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나이키 덩크로우(스모크그레이)"
240mm를 구매하였습니다.
 
선물용으로 구매했는데요.
전달하기 전에 잠깐 포스팅해 볼게요.
 
무난한 그레이칼라가
제 마음에 쏙~ 들었어요.
 
오늘도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자, 그럼 리뷰 시작해 볼게요.
go go~
🚗🚓🚕
 

 
빨간색의 나이키 박스에
담겨있고요.
하얀 종이에 잘 감싸져 있었어요.
Size는 240mm입니다.

 

 
신발끈은 진한 그레이색이고요.
그레이, 화이트, 블랙
3가지 칼라로 조합이 되어있어요.

 

 
뒷모습이 참 깔끔하죠.
 

 
저는 신발끈이 그레이 색으로
되어있는 게 참 맘에 들더라고요.
 
왜냐면요. 저는 운동화를
집에서 직접 세탁하는 편인데,
끈이 지저분해지면 세탁해도
깨끗해지지가 않아서
오히려 흰색의 끈보다
그레이색 끈이 때가
덜 탈것 같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여분의 흰색의 끈도 함께
동봉되어 있었어요.

 

 
제가 방에서 신고
요염하게 찍어보았습니다.
 
운동화 색상이 무난해서
어디에도 어울릴 것 같아요.
옷뭐있을지 고민 안 해도
될 것 같아요.
 
튀는 색상이 없어서인지
운동복, 청바지, 치마
어디에든 무난하게
소화할 것 같아요.
 

 
살짝 귀여운 느낌도 있어요.
여성들이 신으면 귀여울 것 같고,
남성들이 신으면 깔끔할 것 같아요.
 
요즘 가장 많이 신는
범고래 검정색디자인보다
요 스모크그레이 디자인이
좀 더 스무스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감도네요.
아마 그레이특유의
부드러운 칼라감 때문인 것 같아요.
 
가격은 10만원대 초반이예요.
나이키 운동화 중에는 
가성비 있는 편인 것 같아요.
 
바닥은 푹신푹신하진 않지만
생각보다 발도 편했어요.
여러 면에서 요즘 대세 운동화 답네요.

 
선물용으로 구매했지만,
저도 하나 갖고 싶다는
물욕이 막 솟구치네요.

 


 
 위의 사진은 친구에게 전달 후 

즉시 신겨본 착샷입니다.

너무 깜찍하죠~~

여성분들이 신었을때

동글동글하니 참 귀엽고

깔끔한 디자인이에요.

선물받은 친구도

너무 마음에 들어했어요.

 

너무나 만족스러웠던

나이키 덩크로우

스모크그레이입니다.

 

오늘 리뷰 여기서 마칠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