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맛집 & 카페

'랑데자뷰'_ 안성스타필드內 숲속 분위기 카페

by Friendly M 2021. 2.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안성 스타필드를 다녀왔어요.

평일인데도 무척 사람이 많았답니다.

너무너무 커요~~안성스타필드

안성 스타필드에 예쁜 커피숍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그중에~ 저의 눈 화악~~!!
들어온 예쁜 숲속 카페
랑데자뷰 (RENDEJA-VOUS)

소개할게요~~

안성 스타필드 3층에 위치 있어요!
아직 다음 주소가 안떠서
안성스타필드 주소입력합니다.

 

 

 

 

 

 

 

 

 

 

 

완전 제주도를 옮겨놓은 듯한!!!

그런 카페였어요

야자수와 현무암들..

 

 

 

 

 

이런 야자수와 현무암 덩어리들로

산책로처럼 예쁘게

만들어놓은 길이 보이네요

참 예쁘죠~

데이트하기 딱 좋은 곳이었어요!!

숲속 분위기 나는 카페랍니다.

사진 찍는 손님들이 참 많았어요.

관광지를 온 거 같은 느낌이었어요.
Feel so good!

 

 

 

 

 

 

 

메뉴는 복잡하지 않고 심플했어요

디저트 메뉴까지 합쳐서 20개 정도?

오히려 이것저것 너무 많은 거보다 괜찮았어요

따듯한 아메리카노와 아인슈페너를 주문했답니다.

가격차이가 크게 안 나더라구요

아인슈페너가 먼지모르지만

주문해봤어요!ㅋㅋ

 

아메리카노 5,500원

아인슈페너 6,500원

 

 

 

 

 

 

다소 심플한 디저트 메뉴들

작은 파운드케이크와 티라미슈, 녹차케이크가

전부였어요.

 

 

 

 

 

 

 

야자수 뒤에 로보트가 보이네요

벽을 넘어올듯한 모습이네요 ㅎ

네모난 얼굴이 귀엽네요 ㅎ

 

 

 

 

 

 

 

어느 숲속의 카페처럼

나무장작이 바닥에 있고

우든 색의 테이블이

힐링이 되네요

마치 숲속으로 캠핑 온 것 같았어요

 

 

 

 

 

 

등받이 없는 의자가 조금 불편해 보이긴 했어요

BUT 이런 의자가 분위기는 죽여준다는~~^^

 

 

 

 

 

 

원숭이가 튀어나올듯한 나무들..

 

다소 못생긴 아인슈페너와 아메리카노 등장!

손님이 많아서였는지 그날은 조금 늦게 나왔어요..

 

 

 

 

 

 

아인슈페너는 원래 이렇게 못생긴 건가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어쩄든 생크림 잔뜩 들어간게

먹음직스러웠어요...

 

 

 

 

 

음료의 맛은

아인슈페너는 개인적으로 SO SO..

제 입맛엔 차라리 달달한 바닐라라떼가

좋은 거 같아요..

아메리카노는...

 그냥 아메리카노

ㅎㅎㅎㅎㅎㅎㅎ

JUST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산미가 약간 느껴지는 깔끔한 아메리카노~~

나쁘지 않았어요~~ ^^

 

 

 

 

 

 

숲속에 거대한 햄스터 한 마리가

핸드폰을 만지작거리고 있네요

접니다..ㅜㅜ

 

 

 

 

 

숲속에 있는듯한 햄스터 닮은 저의 발..

 

 

 

 

분위기 정말 좋은 카페였어요..

안성 스타필드 가시면 꼭 한번 들러서

분위기 만끽하세요..

코로나 때문에 여행도 못 가고..

너무너무 방콕하기 힘들잖아요..

여행 대신에 야자수 있는

숲속 분위기 카페 힐링 어떨까요??

부모님과 함께 가도 좋고

연인과 함께 가도 좋고...

가족과 함께 가도 좋은 곳같아요..

제가 가본 카페 중에

가장 분위기 좋았던 카페입니다.

굳이 점수를 매기자면

분위기에 100점 주고 싶네요~~^^

 

그럼 저는 여기서 줄일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