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Daily life/Friendly-m's life

소야캔들 3종 후기

by Friendly M 2020. 4.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아로마 컴퍼니

소야캔들 3종 기프트세트
사용후기를 올려볼께요

평소 심신안정을 위해서
아로마,허브 등등 눈독을 들이고 있던 촬놔
선물로 떡!~~하니
아로마 향초를
받았지뭐예요
선물은 사랑 ♡ 입니다.

 

자~ 이제 리뷰 시작할께요.

Go Go~!

 



평소엔 양치캔들을 종종 사용했었는데
양키캔들에 비해 향이 강하지 않고

깔끔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포장이나 디자인 그리고
가장 중요한 향!!
은은해요!!~

살짝 느껴질 듯 말듯하게
코끝에 와 닿았어요

초를 한참 켜놓고 집에서
장시간 머물러도
거북하거나 불편하게
느껴지지않았어요

음~~~Smells good

단, 사람의 움직임에 초가 흔들리지 않도록

다소 멀리 두어야해요

 

 



Lavender, peony, lime&mandarin
( 라벤더, 모란, 라임&만다린 )

이렇게 총 3개의 향이었어요

Lavender 는 누구나 아는 라벤더향.
Peony 는 시큼새콤한 향.
Lime&mandarin 은 귤향과 시원함이
동시에 느껴졌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라벤더가 제일 좋았어요

 


작은 우유병을 연상시키듯
너무 귀엽네요 ^^*

선물용, 집들이용으로
적극 추천드려요

아참! 그리고 중요한 몇가지 팁
알려드릴께요

1. 최초사용시 가장자리까지 충분히
녹을 수 있도록 켜주시는게 좋다고 합니다

2. 촛불을 끌때 후~~불지말고
웍디퍼 또는 스테인리스로 된 뽀족한것으로
(예 실핀, 머리핀아래부분,안쓰는 젓가락)
심지를 살짝 눌러서 촛농에 담가서 꺼주세요
' 조심조심 그을음이 생기지않도록 '

그리고 다시 심지를 세워주시면 됩니다.

 

그럼 오늘 포스트 마칠께요
아로마향처럼 향기로운
저녁 되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