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맛집 & 카페

오산맛집 우장군오산점 갈비짱

by Friendly M 2020. 4.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달달한 갈비가 땡기는 날이라
우장군 오산점을 다녀왔어요

(자세한 위치는 포스트맨아래 태그해두었어요)

원래는 포레스트가서 왕갈비쌀국수를
먹으려고 했는데 마침 휴무더라구요 ㅜㅜ
포레스트는 다음에 가보기로하구

차로 빙글빙글 돌던 찰나!!!!
주차장이 어마어마하게 넓은
우! ~장!~군! 이 눈에 떡하니
보이는게 아니겠어요

“그래! 오늘 한번 갈비 지대로
뜯어보갔어!!”

휘리릭~~

 

메뉴판이에요



저는 2명이서 양념소갈비 500g하고
양념돼지갈비 250g을 주문했답니다.



어머나~ 세상에나!
오마의 갓 오마의 갓
기대도 안하고 들어갔는데
너무 맛있은거 있쪄!!!

말 없이 고기만 먹다가 왔다는 ㅠㅠ
개눈 감추듯 배속으로 안착하는 갈비

하아~~감동의 쑤나미~~

나중에 부모님 모시고 한번 더
와야겠어요

이번엔 추가로 주문한
돼지갈비예요

 

이것도 넘넘 맛났어요 ^^

그치만 저는 육즙의 맛이
지대로 드러난 소양념갈비가
조금 더 맛났어요

그리고 SNS 이벤트도 하고 있었어요

 

저는 얼른 인스타에 올리고
물냉면 한 그릇 꽁짜로 먹었답니다.

다음엔 네이버블러그에 올리고
육회 꽁짜로 먹을려구요.

참, 오늘 후기는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예요.
이벤트 냉면 한 그릇만 꽁짜!

마지막 넓디 넓은 주차장 사진보여드려요.

 

달달한 갈비생각나신다면
우장군 추천드려요.

아참! 사회적 거리두기
잊지마시구요.

테이블이 굉장히 많아요
굳이 좋은 자리 앉겠다고
다른 손님들 있는
바로 옆테이블에 앉기보다
한 테이블정도 떨어져서
앉으시면 센스 짱!! 👍🏻 👏🏻 😊
많이 먹어도 주변 눈치 안보이고 조음 ㅎㅎ

 

오늘 포스트는 이만 마칠께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모두모두 화이팅해보아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