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여기 리뷰 함 ♡

대관해서 본 영화 아바타:물의길..

by Friendly M 2023. 2. 5.
728x90
반응형

아바타:물의 길을 보고 왔다.
평일 낮시간이라 그런지
세상에.. 아무도 없었다...
아무도...

혼자 봤다.ㅋㅋㅋ

그 큰 영화관에 혼자 ㅋㅋ

거의 대관이라도 봐도 무관함..
마스크실내착용도 해제됐는데...

아 왜 아무도 없을까...

혼자라 편안하기도 하고..

뭔가 이런 액션영화는 주변에 사람들이 있어야 재미있기도 하고 그런데...

싱숭생숭함을 안고 봤다.

 

들어가는 입구에서 포스터를 보니..

꼭 주인공 제이크설리가 참치를 타고 가는 것 같다..

이번에는 숲이 아닌 물이 주된 배경 인가 보다..

아 나도 저 참치 한 번 타보고 싶다.ㅋㅋㅋㅋㅋ

물론 참치는 아닐 거다..

 

아바타의 두 번째 시리즈..

전작 이후 무료 13년 만의 작품이라고 한다.

꽤나 오래 걸렸다..

그동안 주인공들도 많이 늙었을 것 같다.

그래도 기대가 되었다.

사실 난 전작도 안 봤다..

왜 이 화려한 영화를 안 봤을까..

 

간단하게 영화소개를 하자면..

개봉일은 2022년 12월 14일

12세 관람가

장르는 액션, 모험, SF, 스릴러

평점은 8.82

러닝타임이 무료 192분이다!

3시간이 넘는 영화이다..

꼭 기억해두길..

반나절동안 시간 때우기 딱이다!!

바쁜 사람들은 보기 힘들겠다.ㅋㅋ

 

 소개

<아바타: 물의 길>은 판도라 행성에서 '제이크 설리'와 '네이티리'가 이룬 가족이 겪게 되는 무자비한 위협과 살아남기 위해 떠나야 하는 긴 여정과 전투, 그리고 견뎌내야 할 상처에 대한 이야기를 그렸다. 월드와이드 역대 흥행 순위 1위를 기록한 전편 <아바타>에 이어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13년 만에 선보이는 영화로, 샘 워싱턴, 조 샐다나, 시고니 위버, 스티븐 랭, 케이트 윈슬렛이 출연하고 존 랜도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출처 네이버-

 

감독이 제임스카메론감독이다.

제임스카메론 감독하면.. 타이타닉이 제일 먼저 떠오른다.

이영화 속에도 배가 나온다

배가 침몰할 것 같은 장면을 보면서 타이타닉이 많이 떠올랐다.

참 리얼한 묘사가 돋보였다.

물을 잘 표현하는 감독이라는 생각이 든다.

물과 관련된 영화하면 제임스카메론 감독이 생각이 날 것 같다.

 

3시간 동안 지루할 틈이 없었던 영화이다.

환상적인 아름다운 볼거리로 눈을 화려하게 만들어줬다.

그리고 화려한 영상 속에서 가족애라든지 따듯함이 느껴졌다.

현실 속에 없던 화려한 영상들이 많다 보니 

약간 애니메이션의 느낌도 들었다.

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누구나 가끔 현실에서 도망가고 싶을 때가 있지 않은가..

마음속 든든함을 안고 영화관을 나왔다.

 

학교 다닐 때 시험공부할 때도 3시간을 못 앉아있었는데.

3시간 동안 내 엉덩이를 고정시킨 대단한 영화인듯하다..

 

마블영화 같은 경우는 주인공의 뛰어나고 특출 난 능력이 많이 돋보이는 반면..

아바타는 화려한 영상과 여러 동물들과 주인공들의 도움과 협동으로 악당을 물리치는 영화이다..

가족의 따듯함이 기반으로 되어있다.. 하다 하다 악당에서도 자식을 위하는 따듯함이 있다.

영화를 보면 안다..

그래서 든든함을 안고 영화관을 나오게 하는 영화인 것 같다.

그리고 영화를 혼자 보는 것도 괜찮은 것 같다.

영화가 주는 메시지나 감동을 더 완전히 느낄 수 있어서..

참 좋은 시간이었다고 생각한다.

좋은 영화는 이제 혼자 보련다.ㅋㅋㅋ

반응형
728x90

앗!! 그리고 영화 싸게 보는 꿀팁!!!

이거는 꼭 기억해 두세요.!!!!

국민은행 어플 (KB 스타뱅킹)에서 모바일쿠폰샵이라고 있어요.

여기에 들어가면 각종 기프티가 있어요.

영화 관람권도 물론 있고요.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등 영화관람권들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정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해요.

저는 가장 저렴한 메가박스 1인관람권 구매해서 8,600원 정도에 아바타를 봤어요.~~^^

요즘 영화 너무 비싸잖아요~~

꼭 KB스타뱅킹 모바일쿠폰샵 이용하세요..

어렵지 않아요.. 어플에서 영화관람권 구입 후, 극장 가서 결제선택 시 관람권(또는 할인권)으로 선택하시면 돼요.

저는 영화 볼 때마다 KB스타뱅킹 모바일 쿠폰샵 이용할 것 같아요.

요즘 물가 너무 다 비싼데 합리적인 소비가 필요한 것같아요.

 

카카오 뷰로도 소통이 가능합니다.

위의 채널 추가 후,

댓글을 남겨주시면

저도 달려가서 소통할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