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Daily life/Friendly-m's life

스타벅스 케이크 '슈크림가득바움쿠헨' 리뷰!~~ 내돈내산

by Friendly M 2021. 12.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근처 스타벅스에 가서 케이크 '슈크림 가득 바움쿠헨'먹었습니다..

 이름이 조금 어렵죠??!! 바움쿠헨 ㅋㅋ

너무나도 먹음직스러워보여서 아메리카노와 함께 주문을 하였어요.

그럼 시작해 볼게요..

Go go !!

 

저는 원래 스타벅스에서 블루베리 쿠키 치즈 케이크를 종종 먹는데요..

그 날은 저의 사랑 "블루베리 쿠키 치즈 케이크"가 없어서 "슈크림 가득 바움쿠헨"을 주문해 보았어요...

몽글몽글한 크림이 너무 맛있어 보이기도 했구요 ㅎㅎㅎ

아.. 근데.. 슬프게도 케이크 윗면이 반이나 무너져 있더라구요...ㅜㅜ

띠로리~~~ ♪

받자마자 조금 실망을 했어요.

바꿔달라 할까 하다가....

먹는 데는 문제가 없을 것 같고

아르바이트 하시는 분 곤란해지실까바....

그냥 받아 왔답니다...^^

케이크가 약간 못생겨도 이해해주세요...;;;

 

윗면이 몽글몽글 구름모양으로 크림이 올라가 있어요..

무너져있지만 않았어도...

참 예뻣을텐데....

사진으로 보니 쪼매 아쉽긴하네요.. ^^;;;

가격은 6,900원 조금... 사악하죠..ㅎㅎㅎㅎ

스타벅스의 비슷한 싸이즈의 케이크와 비교하면 가격이 높은 편인 것 같아요...

어쨋든 비싼만큼 기대를 해봅니다..

톨싸이즈의 아메리카노와 비교를 하니 참 앙증맞고 귀여워요...^^

모양도 너무 예쁘구요..

쿠키도 하나 올라가 있네요..

 

자.. 그럼 한입 먹어볼게요..

크림부터...

슈크림보다는 크림치즈와 생크림의 맛이 느껴졌어요..

너무 맛있더라구요...!!!!!!!

맛나~ 맛나~~ !!!

크림치즈의 살짝 스치듯 적당한 새콤한 맛과 부드럽고 달콤한 생크림의 맛이 조화가 잘어울어졌어요..

새콤달콤~~

 

저도 종종 집에서 홈베이킹을 하는데요..

케익만들 때 생크림만 쓰지말고 크림치즈도 이용해 봐야겠어요... ^^

그리고, 크림아래부분의 동그란 겉면은 빵으로 되어 있어요..

빵안쪽에는 다시 크림이 잔득 채워져있어요..

상대적으로 빵보다 크림이 휠신 많았던 것 같아요...

크림을 많이 먹게 되더라구요..

크림은 가볍고 부드러워요...

 

케익 안에는 위에 사진처럼 크림으로 가득가득 채워져있어요..

맛이 너무 좋았는데..

움~그런데 크림에서... 물약 비슷한 맛이 살짝 느껴졌어요..

같이 먹은 친구도 그러더라구요..

살짝 물약 같이 비린 맛이 나는 것 같다고.

아마도 베이킹할때 넣는 술이나 또는 시럽 맛이 조금 진하게 나는 것 같았어요.

아마... 다음 번에 먹으면 이런 맛이 안 날 수도 있어요..

술이나 시럽의 맛은 금방 날아가니까요..

그리고 사람에 따라 직전에 뭐를 먹었는가에 따라 다르게 느껴지기도 하구요.

너무나도 괜찮았지만.. 상황상 단점이 조금 있네요...

빵하고 크림을 함께 먹어야 맛이 있는데..

크림이 많다보니 빵부분은 다 먹고 크림만 남아서 크림만 먹게 되는데요

빵없이 크림만 먹으니까 조금 느끼함이 올라오는 것 같은 느낌도 살짝 받았구요..

근데 이거는 사람에 따라 장점이 될 수도 있고 단점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크림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오늘 리뷰.. 디테일하게 캐취를 하고 있는 것 같아요..ㅎㅎ

맛연구가가 된 기분이에요..ㅎㅎ

재미있어요..ㅎㅎ

 

간단하게 오늘 먹은 슈크림가득바움쿠헨의 느낌을 정리하자면...

" 크림치즈와 생크림의 맛이 동시에 느껴지는 아주 부드럽고 새콤달콤한 크림~

가격은 6,900원이고 크림 완전~!  많음~~!!! "

 

그럼 오늘 여기서 줄일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따듯한 하루 보내세요..

bYe~~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