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 good blog is a great friend.
* 여기 리뷰 함 ♡

세븐일레븐 도시락 리뷰~ (한마음비빔밥편)

by Friendly M 2022. 6.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Friendly-m😊입니다.

ლ(╹◡╹ლ)

 

오늘은 편의점(세븐일레븐) 도시락

"한마음 비빔밥" 먹어보았어요.

 

오색나물 가득가득~

계란 프라이 2개!!

 

가격은 5,500원!

 

오늘도 "내돈내산내먹"

포스팅입니다.

 

자~ 그럼 시작해볼게요.

go go !!~

🚗🚕🚓

 

 

숟가락이 포함되어 있어요.

 

 

영양정보 확인하고 가실게요.

(총 내용량 542g당)

 

열량 891kcal

나트륨 2,200mg 110%

탄수화물 139g 43%

당류 22g 22%

지방 27g 50%

트랜스지방 0.5g 미만

포화지방 4g 27%

콜레스테롤 65mg 22%

단백질 22g 40%

 

( 영양정보 : 제품 겉면 표기내용 )

 

 역시 비빔밥이라 그런지..

나트륨 함량이 어마어마하네요..

ㅠㅠ


「제대로 된 한 끼 연구소 비빔밥

롯데푸드 & 롯데중앙연구소와

공동 기획한 安全 ·安心 도시락입니다」

 

편의점 도시락의 고급화 선언!

1. 국내산 고급 품종 삼광미 사용

2. 밤소믈리에가 연구한 차별화 식단

3. 오색빛깔 고급진 고명의 속 편한 한 끼 


위와 같이 도시락 앞면에

표기되어 있었어요.

일전에 세븐일레븐 석쇠구이

도시락을 먹어보았는데요.

그 제품도 한 끼 연구소의

제품이더라고요.

그때 반찬이 굉장히 맛있었던

걸로 기억이 나요.

그래서일까요~

이번 한마음 비빔밥 도시락도

왠지 기대가 되네요..

 

아래에 석쇠구이 도시락 리뷰

링크해 놓았어요.

 

2022.04.18 - [* 여기 리뷰 함 ♡] - 세븐일레븐 도시락 후기~(기사님식당 석쇠불고기편) 내돈내산

 

세븐일레븐 도시락 후기~(기사님식당 석쇠불고기편)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Friendly-m🤍 입니다. ლ(╹◡╹ლ) 오늘은 편의점(세븐일레븐)에서 도시락을 구매해보았어요. 가끔씩 혼밥 할 때 편의점 도시락은 너무 좋은 아이템인 것 같아요. 도시락 이름이 "기

friendly-m.tistory.com

 

 

보시다시피

나물 종류가 참 다양하네요.

 

 

 

달걀프라이도 2개나

 들어가 있어요.

단, 크기는 크지 않아요.

 

 

2층으로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1층은 밥과 달걀프라이

2층은 각종 나물들과 고추장, 참기름

 

2층의 반찬들은 상추, 양파, 호박,

볶은 고기, 버섯, 배추 나물, 콩나물,

당근, 무나물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기호에 맞게 소스(고추장)양을

조절하라고 적혀있는데요.

전 다 넣었어요.

소스(고추장) All in !!

 

만드는 방법은..

뚜껑과 반찬 칸을 제외한

밥과 달걀프라이만 전자레인지에

데워주시면 돼요.

 

 1000w : 2분

700w : 2분 30초

 

 

저는 전자레인지에 밥을

2분 30초 데운 후,

반찬과 소스(고추장), 참기름을

전부 넣고 쓱쓱 비볐어요~

 

 


 

달걀프라이가 2개가 들어가고

반찬(나물)의 양이 많아서 그런지

양이 적지 않았어요.

 

밥과 반찬을 비비고 나니까~

매콤하면서도 살짝

달콤한 맛이 났어요.

소스(고추장)를 다 넣길

잘한 것 같아요.

참기름 향도 너무 고소했어요.

제 입맛에 간이 딱 맞아서 좋았어요.

 

편의점 도시락을 종종 먹는 편인데

모든 반찬이 다 맛있기가 어려운데

한마음 비빔밥은 비빔밥이라서

그런지 만족스러웠던 것 같아요.

 

여러 가지 나물반찬들을

한꺼번에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요.

편의점에서 먹을 수 있는 음식 중에

가장 건강하게 먹은 것 같아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저는 다음에도 한마음 비빔밥

사 먹을 것 같아요.

 

편의점(세븐일레븐)의

한끼연구소 도시락~

왠지 종종 사먹게 될 것 같네요.

 

( 재구매의 의사 80% 이상)

 

오래간만에 올려봅니다.

깨끗한 빈그릇...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무리할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Bye~

(❁´◡`❁)

 

카카오 뷰로도 소통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채널 추가 후,

댓글을 남겨주시면

저도 바로 달려갈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